top of page
제목을 입력하세요 (13).jpg

요리사 이두희 님의 수강후기


ree

"서양에서 한식을 제대로 알리고 싶었어요. 'A,B,C,D'도 제대로 몰라서 꿈만 꾸다 갔던 분당영어회화학원 '클랭에듀'. 영어가 가능해지니 꿈이 아닌 현실로 다가와서 하루하루가 설레어요 :)"


요리사 이두희 님 <Beginner courses 수강>



영어 공부를 시작한 계기와 클랭에듀를 선택한 이유

해외에서 한식당을 운영하고 싶었어요. 호주의 Guest House에서 한식을 해주니 생각보다 처음 먹어본 외국사람들이 많더라고요. K-pop 처럼 K-food를 외국에 알리고 싶었어요. 그러나 언어가 '아예' 되지 않아서 꿈만 꾸다 5년이 흘렀죠. 창업을 생각하지 않고 취미로라도 배워보자는 생각으로 시작하고 1년이 지난 지금 전 코로나 풀리면 바로 떠납니다. 너무 설레어요. :)


제 꿈을 이룰 수 있어서 좋은 게 아니라, 제일 힘들었던 언어를 해결하고 다른 꿈을 꿀 수 있는 상황을 만든 내 자신이 너무 좋아요! 회화공부만큼 성취감 좋은게 또 있을까 싶어요!



클랭러너가 되어 느낀 클랭에듀의 장점

Rejina, Jessica, Richard, Chris 다 좋아요. 근데 처음 시작했을 때 느낀 감정을 꼭 말하고 싶어요. 매니저님의 말씀을 듣고 등록은 했는데 '내가 과연 말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 첫수업을 참여했어요. (첫날 어찌나 가기 싫던지 ㅎㅎ) 교포선생님 (Rejina, Jessica) 이 제가 한마디도 못하는 걸 알고 기다려 주시는데 정말 감동했어요.


어떻게 보면 당연한거죠. 근데 그런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게 강사의 좋은 자질이라고 생각해요. 클랭에듀 선생님들은 정말 친절하고 학생들이 말할 때 까지 기다려주셔요. 이제는 말 너무 많다는 소리까지 듣는 답니다!ㅎㅎ




이런 분들께 클랭에듀를 추천드립니다!

언어때문에 워킹홀리데이, 해외유학, 해외취업을 고민하셨던 분께 추천해드려요! 제가 느꼈던 감정을 느껴보세요. 수학 과학은 항상 1등급 / 영어 국어는 항상 4등급 밑을 웃돌다 보니 '언어'라는 것에 항상 스트레스가 심했어요.


잘 하려고 노력 조차도 안했었죠. 정말 용기내서 투자 했어요.

매일 30분씩 시간 투자요.


학원에서 하루에 30분~1시간씩 공부하실 수 있게 자료를 제공해줘요.

전 투자 대비 정말 많은 것을 얻은 거 같아요! 말 할 수 있어요! 아직 갈길 이멀긴 하지만 못할 것 도 아닌거 같아요!



 
 
 

댓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정일빌딩 501호

사업자번호 180-97-00873     학원 설립 운영등록 제4559호

대표  김성수

평                일 : 07시  ~ 22시 

금       요      일 : 07시 ~ 21시

토       요      일 : 09시 ~  17시

​국가 공휴일 휴무

© Copyright 2020 by CLLANG EDU

instar.png
facebook.png
blog.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