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원이 아닌 카페에 와 있는 거 같은 쾌적함, 수업 끝나고 영어공부도 더 할 수 있게끔 빈강의실도 마음껏 제공해주시니 온종일 영어에 빠져있을 수 있어서 최고에요 :) "
강사 한민지 님 <LowThreshold courses 수강>
영어 공부를 시작한 계기와 클랭에듀를 선택한 이유
능숙하고 유창하게 영어로 대화하는 건 아마 모두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아닐까 해요. 유학, 어학연수 등등 그 언젠가로 미루고 꿈만 꾸던 일이었는데
결국 코로나로 많은 것들이 바뀌면서 한치 앞 미래도 알 수 없어졌고 이젠 언젠가로 미루고 핑계댈 수 없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럼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건 뭘까 찾다보니 클랭에듀가 있었어요. 제 꿈이 그리 먼 곳에 있던 게 아니었고 고민은 시간만 늦출 뿐이었어요. 일단 학원의 접근성이 좋아서 마음의 거리가 좁혀진 게 한 몫했고, 원어민 선생님들과 단계별 수업들이 있어 신뢰가 갔어요. 수시로 자료와 공지사항이 업로드되는 블로그를 보니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학원의 이미지도 좋았어요.
게다가 방문 전에 확인 가능했던 클린한 비용 노출로 마음의 준비까지 다 됐는데 어떻게 안 오고 베기겠어요. 게다가 학원이 아닌 카페에 와 있는 거 같은 쾌적함, 수업 끝나고 영어공부도 더 할 수 있게끔 빈강의실도 마음껏 제공해주시니 온종일 영어에 빠져있을 수 있어서 최고예요.
클랭러너가 되어 느낀 클랭에듀의 장점
클랭에듀의 가장 큰 매력은 하루 두 번 오픈클래스 같아요. 정규수업 같은 퀄리티로 빠질래야 빠질 수 없고, 빠지고 싶지 않은 수업이에요.
게다가 일주일에 한번 받는 라이팅 첨삭은 얼마나 꼼꼼하게 봐주시는지, 리스닝에 도움되는 듣기 파일과 스크립트 제공도 매주 해주시니까... 수업 외에 얻어갈 것이 많아서 정말 흡족해요 .....혜자입니다 혜자!
그리고 선생님들께서 한 명, 한 명 기억해주고 성향을 파악해서 대해주시니 자꾸 오고 싶고 자주 만나고 싶어요. 선생님과 헤어지기 싫어서 레벨업되고 싶지 않을 정도니 말 다했죠ㅎ
이런 분들께 클랭에듀를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곳이어도 비용을 고려 안 할 수가 없잖아요. 알려진 비용 그대로 추가 비용도 없고 챙겨주시는 것들이 넘쳐나니 가성비 최고의 학원이에요.
돈 모으면 어학연수 가야지...하고 마음만 먹었던 사람 나야나..
코로나도 터졌겠다 해외는 당분간 절대 못 가고 이제 무슨 핑계를 찾을 수 있겠어요...... 그러니 수첩 한 구석에 버킷리스트로 영어회화의 꿈을 숨겨놓으신 분들, 올해 가기 전에 뭔가 이루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Comments